오명희님의 이용후기
오*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 작성일24-07-20 18:57 조회194회 댓글0건본문
너무 꼼꼼히 정성드려청소해주셨어요 진행사진도 계속보내주시고 청소끝나고 확인하는데 진짜 먼지하나없이 깨끗이해주셔서
날더운데 너무고생하신거같아 미안한마음이들었네요 지금까지 입주청소 4번째인데 최고입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날더운데 너무고생하신거같아 미안한마음이들었네요 지금까지 입주청소 4번째인데 최고입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