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님의 이용후기
김*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작성일24-07-29 17:49 조회192회 댓글0건본문
작업한계의 설명은 충분히 들어 상담받았던 추가비용보다 더 올려드리고 맡겼습니다. 욕실이 더러워 많이 힘드셨으리라 생각됩니다만 더우시다며 문을 활짝 열고 작업하시며 '아이고'소리를 7~8번 하셨으며 더럽다는 얘기를 반복하셔서 많이 불편하였습니다. 다른것보다도 기본적인 청소(변기2곳의 안쪽과 세면대 아래쪽과 뒤벽쪽)는 아예 손을 대지않아 가시고나서 제가 직접 솔질청소하였습니다. 사진 첨부하는 곳이 있으면 좋겠는데 없네요. 이번에 보고 정기욕실청소로 맡길생각이었는데, 그 생각이 없어졌네요. 그리고 홈페이지 전문가 명단에 김태형님의 성함이 없는데, 하청업체아니고, 교육된 직영직원맞나요? 정기욕실 문의드렸더니, 회사보다도 본인에게 직접 맡기시면된다고 하시는데, 서비스에 불만족스럽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