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해정님의 이용후기
전*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 작성일24-08-13 22:06 조회188회 댓글0건본문
이 더운날!! 젊은 남녀 두 분이 오셔서 처음엔 전문성을 의심했습니다..허나 걱정은 정말 잠시 너무 너무 너무 ㅎㅎ 꼼꼼하게 하더군요! 그래서인지 예상 시간보다 훨씬 더 많이 걸렸고요!.. 혹시라도 탄성 페인트가 튄 곳이 없나 꼼꼼히 닦으면서 마무리도 하고 더 반듯하게 더 고르게 잘 하려고 많이 애쓰는 모습이 보여서!! 대충하라고 하고 싶을만큼^^ 나중에 그만 마무리하고 가도 된다고 할 만큼 정말 전문가다운 모습의 두 분이었습니다! 전문성도 있고 친절하고 거기다 꼼꼼하기까지 하니 대 만족 입니다^^ 정신은 없고 귱금한 거 많은 아줌마 질문도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 줘서^^ 감사했습니다^^
다른 분들도 꼭 해보세요!
만족하실거에요^^
다른 분들도 꼭 해보세요!
만족하실거에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